본문 바로가기
제품.음식리뷰

머리카락 빠질땐 맥시 헤어 플러스 비타민. 내돈내산

by 사고쓰고리뷰하고 2022. 10. 30.
반응형

요즘 머리카락이 빠질때...

병원치료도 당연히 하겠지만.. 뭔가 더 도움이 될수 있는것은 없을까?

요즘 인터넷에서 맥시헤어 플러스라는 제품을 알고 구매해 보았다.

맥시헤어 플러스는 종합비타민으로 비오틴이 추가된 종합비타민이라고 보면 될듯.

MAXI-HAIR PLUS 제품

이름부터 MAXI-HAIR !! PLUS !!

이름부터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느낌이다.(5,000 mcg 비오틴을 강조하네요)

 

MAXI-HAIR PLUS 영양정보

비오틴 함량은 권장량의 16,777% 

기타 나머지 비타민 함량도 높네요.

사실, 함량이 너무 높아서 표기된 하루 복용량은 4캡슐이지만, 저는 2캡슐만 먹습니다. 뭐든지 과다복용은 안좋다고 생각하거든요.

 

MAXI-HAIR PLUS 설명

글루틴-프리와 채식주의 캡슐 등 건강을 많이 생각한것 같습니다.

 

MAXI-HAIR PLUS 캡슐사진

캡슐을 꺼내 보면 이렇게 생겼는데 그냥 캡슐안에 가루를 넣은 모양입니다.

그래서 그런지 냄새는 좀 비린내가 나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네요.

 

MAXI-HAIR PLUS 캡슐사진 확대

확대하면 이렇게 생겼습니다.

 

저는 하루에 2알씩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는데요.

플라시보효과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좋은거같긴합니다. (앞으로도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 !! )

사실 머리나는 효과는 잘 모르겠고 다음날 좀 더 개운하기 한게 비타민으로서의 역할은 잘 하는거 같습니다.

(탈모치료는 병원으로 가세요. 이 맥시헤어 플러스는 결국 종합 비타민+비오틴 입니다.)

 

아래 링크클릭하면 구매가능합니다.

쿠팡에서 3통에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네요

반응형